연예이슈

오마이걸 아린 키 본명 환혼 부산 서공예 mc 광고 배우 tvn드라마 쌍커풀

tommy0tt 2022. 8. 8. 09:42


아린 본명은 최예원입니다. 아린 나이는 1999년 6월 18일생이며, 아린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이지요. 오마이걸 아린 키는 165cm이며 학력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입니다.




아린은 2020년부터 BYC의 광고 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 이는 아린의 첫 단독 광고였습니다. BYC에서 아린을 광고 모델로 쓴 뒤 브랜드의 이미지가 전보다 젊고 트렌디하게 바뀌었다며 모델 발탁을 잘했다는 호평을 얻고 있지요. 또한, 대세 여자연예인들만 광고를 한다는 소주 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걸그룹 베리굿의 조현의 후임으로 참소주 모델로 발탁이 되었습니다. 참소주의 제조사인 금복주는 대경권의 향토기업이지만 아린이 소주 광고 모델로 발탁이 되었다는 것만으로도 그녀의 최근 이미지와 인지도를 확인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중단발로 변신을 보여주었을때는 엄청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비주얼적인 면에서는 비니, 지호, 유아에 이은 오마이걸의 비주얼 멤버 중 한 명입니다. 폭풍성장 이후 본인의 외모에 자신감이 생겼는지 예능에서 멤버들끼리 오마이걸에서 가장 예쁜 멤버 뽑기를 했을 때 지호를 적은 다른 멤버들과 달리 당당하게 자기 이름을 써서 웃음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귀여운 비주얼로 인해 본래 나이보다 훨씬 더 어려보인다는 반응이 많으며, 초기에는 귀엽고 참한 외모로 쭉 이어갔지만 불꽃놀이 시점부터 폭풍 성장하고 무쌍에 가까운 속쌍에서 겉쌍이 되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