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이슈

모델 아이린 키 나이 국적 제이홉 열애설 프로필 본명 럽스타그램 인스타

tommy0tt 2022. 8. 7. 00:42


아이린의 본명은 김혜진. 영어 이름은 아이린 김이라고 합니다. 아이린의 나이는 1987년 11월 6일생으로 올해 34세이며 아이린 키는 모델 출신 답게 178cm의 매우 큰 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외에 아이린의 몸무게와 혈액형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아이린은 어린시절 중학교 때까지만 해도 키가 크지 않았다고 합니다. 고등학교에 입학하면서 크기 시작해 여름방학동안 훌쩍 커졌다고 하네요. 그래서 배구를 하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아이린은 2011년 F/W 스티브 제이& 요니 피 컬렉션으로 모델 데뷔를 했다고 하는데요, 여름방학동안 한국에 놀러왔다가 모델 에이전시인 에스팀엔터테인먼트에서 오디션을 보게 되어 모델에 도전, 2012년 그의 나이 26살 때부터 본격적인 모델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는 방탄소년단 제이홉과의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하지만 아직 공식적인 입장은 나오지 않은 상태입니다. 그저 두분의 행보를 지켜보겠습니다.





아이린은 과거 투톤컬러의 헤어 덕분에 이슈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아이린의 소속사에서도 그녀의 헤어스타일에 깜짝 놀랐다고 하네요. 이 때문에 아이린은 스스로를 공작새라고 정의하기도 했답니다.






아이린은 "패션 행사에서의 화려한 모습은 잠깐일 뿐"이라고 말하는 그의 인스타그램에는 일산의 평범한 모습도 많은데요, 자신의, 집에서 티셔츠와 반바지 차림으로 강아지와춤을 추는 모습이라든지, 민얼굴에 머리를 질끈 더불어 밝고 건강한 그의, 모습이 좋아요를 누르게 만드는 진짜 힘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