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이슈

고민시 그레이 래퍼 연애 미국 스위트홈 마녀 오월의청춘 몸매 럽스타그램 출생지 이도현 포니테일 프로필

tommy0tt 2022. 8. 6. 19:37


고민시의 프로필은 1995년생 2월 15일.
대전에서 태어났으며 160의 키에 45kg으로 마른 몸매를 갖고 있습니다.




출연작마다 능수능란하게 변신하고, 또래 배우들이 갖지 못한 아우라가 있습니다.
2021 「한국 콘텐츠 산업 이끄는 리더 55인에게 물었다」中'천의 얼굴'로 '살아 숨 쉬는' 캐릭터 구현고민시는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내는 마스크를 가지고 있죠.
하지만 무엇보다 고민시는 개성 있는 연기로 살아있는 캐릭터를 만들어내는 능력이 뛰어난 배우입니다.
더팩트 「업계 전문가들이 말한다」中고민시는 '감정을 담아내는 그릇이 굉장히 큰 배우'백은하 배우연구소 소장영화 '마녀'의 도명희 역으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며 대중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영화를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다가, 2020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이은유 역을 잘 소화해내며 국내외에 널리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스위트홈에서 사약 남매 케미를 보여줬던 배우 이도현과 드라마 '오월의 청춘'에서 훌륭한 호흡을 보여주며 호평을 받았습니다.




고민시는 현재 연관검색어로 래퍼 '그레이'가 뜨는데요, 고민시의 소속사 미스틱 스토리 측은 해당 열애설과 관련 “배우의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며 입장을 밝혔습니다.

고민시와 그레이의 열애설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퍼져 나갔습니다. 앞서 고민시와 그레이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국에서 찍은 것으로 추정되는 사진을 각각 게재한 가운데 배경의 표지판, 보도블록 등이 유사하다는 이유로 ‘럽스타그램’ 의혹이 불거진 것.




올해 제작중인 스위트홈2,3에서도 활약을 보여줄 고민시. 앞으로도 기대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