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홍수주 눈썹 디올 임블리 maa 남자친구 항공과 쇼핑몰모델 인스타

tommy0tt 2022. 8. 6. 21:02


홍수주 직업 모델 겸 배우로 과거 쇼핑몰 '임블리' 피팅 모델이었다고 합니다. 임블리 모델로 주목을 받으면서 인스타그램에서는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2019년에는 가수 엑소 찬열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나왔고 가수 헨리 뮤직비디오에서도 주인공으로 나왔다고 합니다. 뮤직비디오에서 아름다운 비주얼로 화제가 되었으며 이후 다양한 광고 모델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2020년 12월에는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에서 해나 역을 맡으면서 배우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1994년 2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입니다. 키 164cm, 몸무게 47kg이며 학력 사항은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MAA로 데뷔 시기는 2019년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특히 진한 눈썹, 하얀 피부가 매력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는데요.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디올행사에서 돋보이는 미모를 자랑한 홍수주님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